토글 네비게이션

뉴스

Home 뉴스
게시글 검색
전혜숙 의원, 북콘서트 개최
지방자치TV 조회수:39 59.6.229.160
2019-11-20 10:26:31

◀앵커▶

한 주간의 국회 소식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이 지난 6일, ‘광진구 행복배달부’ 북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전혜숙 의원은 ‘광진구 행복배달부’에 자신보다 이웃을 위해 살아가는 광진구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리포트▶

[VCR]

지난 6일 서울 광진구에서,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의 '광진구 행복배달부' 북콘서트가 열렸습니다. '광진구 행복배달부'는 광진구에서 이웃을 위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책으로, 지난 2015년에 출간한 '잘 지내시지요'의 두 번째 이야깁니다.

 

[INT] 전혜숙 / 더불어민주당 의원 

희생하고 봉사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아 이분들이 바로 우리 지역을 발전시키고 우리 사회를 밝게 만들고 우리나라를 위하는 분들이구나’. 이런 생각을 하면서 ‘이분들의 이야기를 내가 담아야 되겠다’

 

[VCR]

이날 북콘서트에는 책의 주인공인 광진구민들이 참석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또한 전 의원의 책 출간을 축하하기 위해 국회의원 30여 명이 발걸음했습니다.

 

[INT] 김두관 / 더불어민주당 의원 

광진구의 행복배달부로서 큰 역할을 하고 계신데, 앞으로는 광진구뿐만 아니라 서울시, 더 나아가서 대한민국의 국민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행복배달부로 발전하실 것으로 기대해 마지않고요, 또 거기에 함께하면서 응원하겠습니다.

 

[VCR]

행사에 참석한 의원들은 저마다의 축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전 의원의 행보를 응원했습니다.

 

[INT] 박원순 / 서울시장 

우리 전혜숙 의원님은 저한테 고민을 배달해주시는 분입니다. 행복배달을 하기 위해서 저한테는 그런 고민을 안겨주시는 게 아닌가 싶고요.. 제 옆에 우리 전혜숙 의원님 계속 있게 해주십시오.

 

[VCR]

한편 이번 행사는,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미라클 보이스 앙상블'의 공연을 진행하는 등 광진구민들에게 훈훈함을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