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네비게이션

뉴스

Home 뉴스
게시글 검색
지방자치TV 개국 7주년 기념행사
지방자치TV 조회수:81 59.6.229.160
2019-12-05 17:42:50

◀앵커▶

올해는 지방자치TV가 개국한 지 7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방자치TV는 개국 7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기념행사를 열었습니다.


◀리포트▶

[VCR]

지난 27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JJC지방자치TV가 개국 7주년 기념행사를 열었습니다.

 

가수 채환의 식전공연에 이어 개회식이 있었습니다. 지방자치TV 박상규 회장은 지방자치란 지방주민이나 자치단체가 행정사무를 자주적으로 처리하는 정치제도라고 설명하며, 지방자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앞으로 지방자치TV가 나아갈 방향을 밝혔습니다.

 

[INT] 박상규 / 지방자치TV 회장 

지방자치TV는 각 지역의 생생한 정보와 음악, 여행, 특산품 등 여러가지 소식을 전국에 알림으로써,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문화 소통에 기여하고 각 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가 발전해야 대한민국이 발전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국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 모두가 행복한 국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VCR]

지방자치의 중요성에 공감하는 국회의원들도 행사장을 찾아, 축하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행사 말미에는 각 지역 총국들에 임명장을 수여하며 지역의 균형적인 발전을 위해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INT] 최교일 / 자유한국당 

사실 이 지방자치가 더 활성화돼야하는데, 지방자치를 위해서 노력하는 방송국이 있다는 자체가 굉장히 자랑스럽고...

 

[INT] 김중로 / 바른미래당

(지방의 발전을 통해) 국가 전체가 살고 싶은 나라, 다른 나라에서 오고 싶어하는 나라가 되는 데에 기여하는 (지방자치TV가) 7주년을 맞아서 10년을 향해서 갔으면 좋겠다...

 

소프라노 가수 강민성의 공연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는 무르익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지방자치와 더불어 지방자치TV가 성장하길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