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네비게이션

뉴스

Home 뉴스
게시글 검색
임종성 의원 광주 출판기념회
지방자치TV 조회수:290 59.6.229.160
2019-12-27 10:33:58

◀앵커▶

더불어민주당 임종성 의원이 지역구인 광주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었습니다. 광주시민들이 저자로 참여한 책인 만큼, 더욱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리포트▶

[VCR]

지난 18일 남한산성아트홀에서, 더불어민주당 임종성의원의 책 '사람을 담다, 광주를 담다'의 출판기념회가 열렸습니다.

 

주민저자 50여 명이 집필에 함께 참여한, 임종성과 너른고을 사람들의 이야기 '사람을 담다, 광주를 담다'에는, 임 의원이 지역활동을 하면서 보고 느낀 점이 담겨있습니다.

 

[INT] 임종성

사람 냄새 나는, 사람 사는 세상 이야기. 쉽게 말해 광주에 사는 여성들이 살아가면서 본인이 느낀 점을 썼고요. 또한 광주시민을 다양하게 만나면서 삶의 애환이나, 그분들의 꿈(을 담았습니다)

 

[VCR]

또한 더불어민주당 여성위원회 위원들, 지역의 학생들과 예술인들이 모여 공감대를 형성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책에 담았습니다.

 

[INT] 강순단 / 곤지암여성위원장

여성들이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이런 단체생활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 (단체생활 하면서) 소소한 이야기를 알아가고, 정치에 조금은 눈이 떠지고 귀가 열린 것 같습니다.

 

[VCR]

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광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문을 열었는데요. 청학동 김봉곤 훈장의 딸 김다현양이 애국가를 불러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INT] 김봉곤 / 선촌서당 훈장

임 의원님, 제가 팬입니다. 우리 전통문화를 아끼고 사랑하는 분이라 (정말 좋아합니다)

 

[VCR]

또한 책의 출간을 축하하기 위해 발걸음한 각계각층의 명사와 시민들로, 행사장은 북새통을 이뤘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