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네비게이션

뉴스

Home 뉴스
게시글 검색
지방자치TV 제주총국 개국기념식
지방자치TV 조회수:630 59.6.229.160
2019-12-27 10:36:56

[VCR]

지난 22일 제주도 캠퍼트리호텔에서 지방자치TV 제주총국의 개국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지방자치TV 박상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국회의원, 주제주중국총영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박상규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제주총국이 개국해 감회가 새롭다면서 앞으로 제주총국이 전국에 발 빠르게 소식을 전하리라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INT] 박상규 / 지방자치TV 회장 

(지방자치TV 제주총국은) 67만 제주도민의 손과 (발이) 되고, 귀가 되고, 그리고 입이 되어

전국에 발빠르게 소식을 전하는 제주총국이 되리라 믿습니다.

 

[VCR]

제주총국의 개국을 축하하기 위해 발걸음한 의원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INT] 오영훈 / 국회의원 

제주도는 특히 특별자치도로 출범해서 지방자치와 관련해 다른 어느 시도보다도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제주자치도에 지방자치TV 개국은 더 큰 의미를 갖는다고 생각하고요.

 

[INT] 위성곤 / 국회의원 

우리 지역, 제주에 많은 소식들을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INT] 강성균 / 제주도의회 의원 

(앞으로) 제주의 지방자치의 발전은 물론이고, 지방분권의 큰 발전을 위해서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하면서 거듭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VCR]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축전으로 인사를 대신했습니다.

 

[INT] 원희룡 /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오늘 개국한 제주총국이 도정과 도민을 하나로 잇는 가교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지방자치TV 파이팅!

 

[VCR]

축사가 끝난 후, 박상규 회장은 박진희 제주총국장에게 정기를 건네고, 이어 임명장을 수여했습니다. 관계자들이 모두 무대에 올라 제주총국의 앞날을 위해 비전을 선포하면서 행사는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INT] 박진희/ 제주총국 총국장 

앞으로 더 큰 제주, 더 희망찬 제주를 위해 제주총국은 열심히 달려갈 것입니다.

 

[INT] 안경호 / 제주총국 대표 

나눔과 문화를 선도하고 제주도의 경제·문화소통을 활성화하는 제주 정책의 창구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VCR]

지방자치TV는 앞으로 시대의 아픔에 공감하면서 제주도민의 신뢰를 받는, 뉴스의 혁신 리더 방송국을 만들어갈 계획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