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네비게이션

뉴스

Home 뉴스
게시글 검색
마포, 독거노인 무료 점심제공 행사
지방자치TV 조회수:108 59.6.229.160
2019-09-04 17:10:18

◀앵커▶

마포구 아현시장에서, 독거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아현시장에 위치한 정육식당과 빵집의 후원으로 동네 어르신들은 든든한 한 끼를 채웠습니다.

◀리포트▶

[VCR]

지난 27일, 아현시장의 한 정육식당에 동네의 어르신들이 모였습니다. 무료로 점심을 제공하는 행사가 열렸기 때문인데요, 식당을 찾은 독거 어르신들은 따뜻한 국밥을 먹으며 서로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INT]

식당 사장님께서 나눔을 함께 어르신들과 하고 싶다고 하셔서, 독거 어르신들 40분이 오셔서 오늘 맛있게 한우 우족으로 식사를 하고 계십니다. 매월 4째 주 화요일마다 한 달에 한 번씩 (행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여기 식당 많이 이용해주시고, 나눔 봉사에 참여해주신 어르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VCR]

정육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어르신들에게, 식당 옆에 위치한 빵집에서는 빵을 제공했습니다.

[INT]

힘든 어르신들한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해서 (봉사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힘드셨던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기분 좋게 나가시는 모습을 보면 좋죠 저희는. 되게 보람이 있죠. 저희는 항상 마포구 여러분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VCR]

국밥으로 든든하게 식사를 한 어르신들은 손에 빵이 든 봉지를 들고 기분 좋은 발걸음으로 가게 문을 나섰습니다.

[INT] 

오늘 이렇게 초대해주셔서 여기 일신 정육점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다음에 항상 애용하고 언니들하고 얘기해서 많이 선전도 해야죠.

[VCR]

매월 4째 주 화요일에 무료로 점심을 제공하면서, 독거 어르신들에게 식사와 함께 훈훈함을 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