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네비게이션

뉴스

Home 뉴스
게시글 검색
광주_JJC지방자치TV 광주시 배드민턴대회
지방자치TV 조회수:55 59.6.229.160
2019-12-02 14:40:19

◀앵커▶

강북구가 지역 내 교육 사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중심의 다양한 교육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학부모들과 만남의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학부모들은 노후 시설 개선, 방음벽 교체, 통학로 주변 환경 개선 등 22가지 내용을 제안했습니다.


◀리포트▶

[VCR]

지난 24일 광주 남한산성아트홀에서 제1회 JJC지방자치TV 광주시 배드민턴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광주시 자원봉사동아리 콕나누미가 주최하고 지방자치TV가 후원했는데요. 배드민턴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배드민턴 동호인과 광주시민 등 300여명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INT] 박병순 / 광주콕나누미 회장 

콕나누미는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나눔도 실천하고 운동도 하는,

광주시 자원봉사센터에 동아리 등록도 돼있는 단체입니다.

오늘 여러분이 흘린 땀방울이 하나하나 모여 소외된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성금으로 전달될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INT] 박상규 / 지방자치TV 회장

37만 광주시민여러분들이 앞으로 함께할 수 있는 광주시 배드민턴대회가 되도록 저희 지방자치TV도 열심히 노력하고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VCR]

더불어민주당 임종성 의원은 이날 대회장을 찾아, 지역구인 광주시민들에게 애정을 표하면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뛰겠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INT]임종성 / 광주시 국회의원 

나눔은 봉사이고, 봉사는 실천이다.

봉사함으로써 사랑을 느끼지 않나...(라고) 생각합니다.

저한테는 광주시민들이 아주 소중하고 귀합니다.

국회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안전과 서민주거를 위해서 더욱더 열심히 뛰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VCR]

이날 대회에 참가한 300명의 선수들은 성별과 연령대별로 조를 나눠 자웅을 겨뤘는데요. 조별로 우승팀이 탄생할 땐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습니다.

 

[INT] 장준희, 조헌형 / 남자 40대C 우승팀

초반에 조금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이기게 돼서 굉장히 기분이 좋고요.

앞으로도 배드민턴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VCR]

광주 콕나누미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운동을 통해 얻는 즐거움에 더해, 나눔의 기쁨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됐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