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네비게이션

뉴스

Home 뉴스
게시글 검색
포항시_유망강소기업 신규 지정
지방자치TV 조회수:101 218.152.213.104
2021-07-29 14:26:47

 

 

◀ 앵커 ▶

포항시는 올해도 유망강소기업을 신규 지정하며, 우리 시 미래 발전의 든든한 기반이 될 지역 기업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포항시 유망강소기업 육성사업은 각종 특허와 인증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며, 포항의 미래를 밝히고 있습니다.

 

◀ 리포트 ▶

 

포항시는 5일, ‘2021년도 포항시 유망강소기업 신규 지정기업’에 지정서를 수여했습니다.

 

또 수여식과 함께 공감 콘서트를 개최해 기업의 목소리를 듣고, 강소기업 성장과 발전 방향, 우리 시의 기업지원 정책 등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습니다.

 

한편 지난 4월, 포항시가 공고한 유망강소기업 선정 모집에 총 37개 기업이 신청했으며, 시는 재무건전성, 현장평가, CEO 발표평가, 강소기업성장위원회 종합평가 등 단계별 심층절차를 거쳐 신규 기업을 선정했습니다.

 

2021년 포항시 우수유망강소기업 선정기업은 제일산기㈜, 한승케미칼㈜ 등 총 11개사이며, 이들은 성장 로드맵에 따른 맞춤형 패키지,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지원, 전담 프로젝트 매니저 매칭 등의 직접 지원과 중소기업 운전자금 지원 우대와 같은 연계 지원을 모두 받게 됩니다.

 

포항시는 앞으로도 강소기업에 대한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이를 통해 신성장 동력산업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해 지역경기의 활력을 제고한다는 방침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